본문 바로가기

꽁치새댁 레시피

[레시피 12]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샌드위치 만드는 법~

안녕하세요~~ 꽁치 새댁입니다.

 

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닭가슴살(허닭 프레시 슬라이스 닭가슴살) 이용해서 

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~

그렇습니다... 전 아가리어터예요.... 몇십 년 동안ㅋ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항상 다이어트해야 한다는 마음을 먹고~ 닭고기를 사고~

맛있게 먹고~

살찌고~

무한반복이죠~~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집에 있는 닭가슴살을

더욱더 배부르고~ 맛있고~ 행복하게~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게요~

[재료] : 식빵 2장, 양상추 조금, 체다치즈 1장,  피클 9개, 계란 1개, 슬라이스 닭가슴살 1개, 마요네즈 1큰술, 머스터드 1큰술

[조리순서]

1. 먼저 식빵을 구워주세요~

   저는 파리바게트의 그대로 토스트 식빵을 이용했는데요~ 앞뒤로 구워주면 더욱더 고소한 빵을 드실 수 있어요~

 

2. 양상추를 씻어주시고~

 

3. 계란 프라이를 하나 해주세요~

 

4. 재료 준비가 끝났으면 식빵에 마요네즈를 바르고~ 

 

5. 식빵 위에 양상추를 올리고

 

6. 피클을 올리고

 

7. 닭가슴살을 올릭

 

8. 계란을 올리고

 

9. 치즈를 올리고


10. 뚜껑이 될 빵에는 머스터드소스를 발라 덮어주시면 끝~

 

11. 푸짐한 샌드위치이기 때문에 랩핑을 한 후에 잘라주시면 이쁘게 잘려요~

사실 오늘은 닭가슴살 슬라이스가 있어서 이용하여 만들었는데요~

 

정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면 오리지널 닭가슴살로

만들어봐야겠어요~~^^(언제인진 아무도 모름..)

 

남편이랑 반반 나눠서 먹었는데도 아주 든든하고 배가 부르네요~

닭가슴살이 들어가서 그런지 점심때까지도 포만감이 지속되고~ 굿굿~

 

다이어트하시면서 매일 먹는 닭가슴살 샐러드가 지겨우셨던 분들~

그리고 저처럼 그냥 아가리어터....... 포함해서 ㅋㅋ아침 대용으로

샌드위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~ 

간단하고 신선한 닭가슴살 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.

2019/05/26 - [빵 일기] - 참치샌드위치 만들기~

 

참치샌드위치 만들기~

안녕하세요~~ 꽁치새댁입니다~~ 바쁜 아침에 먹기에도 좋고~ 휴일 낮 브런치로도 훌륭하고~ 또 간식으로 먹기도 매우 좋은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~ 참치때문인지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~ 참치 샌드위치..

ggongchitable.tistory.com